네이버 낚시에 연초부터 제대로 낚였네요..



[네이버]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스밸리에서 알려드립니다.

2008년 12월 31일에 [네이버]보험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보험서비스 정보전환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강봉훈님!

그동안 네이버를 통해 제공해 드린 보험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강봉훈님은 2007년 07월 22일부터 네이버 보험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고객님께서 기존 서비스 내용을 언제라도 확인하실 수 있게 인스밸리로
고객님의 정보를 전환해 드렸습니다.


보험몰과 동일한 서비스를 지금 바로 이용해 보세요.


인스밸리는 어떤 회사인가?
01. 삼성그룹의 보험전문가 20여명이 2000년에 만든 보험전문 쇼핑몰

02. 국대 30개 보험사 상품의 보장내용과 보험료 실시간 비교

03.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하여 최적의 보험상품을 찾아주는 보험전문포털

이메일 관련문의 : ☎ 인스밸리 마케팅팀 02-2193-0368



네이버 보험서비스는 No.1보험쇼핑몰 인스밸리가 제공합니다.
Copyrightsⓒ 2000-2008 insvalley.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네이버가 영업을 위해 이제 구라를 치네요.. 완전히 대놓고 낚시질입니다..

이렇게 메일이 왔어요.. 뜬금없이. 네이버에서 그동안 보험서비스를 해왔는데 이제 그만하게 됐다고. 아니 그동안 내가 네이버에서 받아온 보험 서비스가 없었는데 그만하게 됐다니?

보험이라는게 당근, 내가 그 서비스를 받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 내가 보험을 받을 상황이 되면 신청을 하는 것인데, 내가 모르는 보험이 있었다니 더욱 황당하더군요. 그럼 누가 나 몰래 나 죽으면 받을려고 내 이름으로 보험을 들어 놓았나??? 그러나...




보험설계내역 0건 전체보기
설계일 상품명 보험료 피보험자
강봉훈님의 보험설계내역이 없습니다.

보험가입/신청 현황
0건 전체보기
가입신청일 상품명 보험료 상태
강봉훈님의 보험가입/신청 내역이 없습니다.



비교견적 현황 0건 전체보기
견적일 차량번호 보험기간 최저보험료
강봉훈님의 비교견적 내역이 없습니다.

보험가입 현황
0건 전체보기
계약자 차량번호 보험기간 보험사
강봉훈님의 가입신청 내역이 없습니다.

가입보험이 만기가 되셨습니까?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걱정되십니까?

찾아 간 곳에는 아무 것도 없더군요..

여기를 가기 위해 사용하던 웹 브라우저 '크롬'을 닫고 익스플로러를 다시 실행해야 했으며 주민번호를 몇번 입력해야 했고 기억에도 없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했고 또 알지도 못하는 액티브 x를 깔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 것도 없다.

속았다고 생각이 드니 그런 느낌이더군요...

"현대차에서 연락이 왔어요.. 내게 줄려고 현대차를 어디어디 들판에 갖다 놨으니 가져다 쓰라고.. 버스를 몇번 갈아타고, 넘어져서 발부리도 깨지고 부리나케 달려갔더니 가져다 쓰라는 현대차는 없고 현대차 영업 매장이더군요..."

완전히 이런 기분이네요..

그런데 현대차에서 이런 영업을 하면 아마 우리나라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안티네이버 운동은 계속돼야 할 것 같아요...

혹시 이걸 두고 네이버는 자신들은 모르는 일이고 인스밸리에서 하는 것이라고 발뺌을 할까요?

------------------------

추가.

안티네이버로 검색을 하다가 중요한 정보를 하나 더 발견했네요..

http://se.naver.com/
요 주소를 활용하시면 광고 등을 보지 않고 네이버 검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제한된 사이트
http://ad.naver.com
http://adc.naver.com
http://adcreative.naver.com
http://ia.www.naver.com
http://nv1.ad.naver.com
http://nv2.ad.naver.com


추가하시면 광고 없는 네이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즐웹하세요.
Creative Commons License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댓글 1개:

  1. 이렇게 블로그를 다 검색해봐주시고.. 몸소 이 누추한 곳까지 왔다 가셨네요...

    친절하게 메일까지 보내주시니... 일단 보세요..
    ---------------

    안녕하세요. 인스밸리 제휴 담당자입니다.

    인스밸리에 대한 포털 모니터링 작업중에 우연희 고객님의 블로그를 검색하여 아래와 같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당사는 네이버 보험몰에 입점하여, 2008년 12월 31일까지

    네이버 보험 메뉴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12월 31일자로 당사가 네이버의 보험 메뉴 및 보험서비스를 중단하게되어 제휴사의 제휴 종료 시

    해당 제휴사에서 당사에 개인정보활용동의에 동의를 해주셨던 고객님들께 서비스 중단 및 서비스 지속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의 내용으로
    (뻥 치고 있네.. 저는 인스밸리로부터 어떤 보험 서비스도 받아온 적이 없으며 제가 인스밸리로부터 안내 메일을 받을 이유도 전혀 없습니다. 인스밸리가 네이버랑 제휴가 시작되는 것도 몰랐고 끝나는 것도 관심 없는데 왜 이런 안내를 받아야 하죠... 그리고 안내의 내용은 원본(엮인글)을 읽어봐주세요...)

    자동으로 발송되는 종료안내 메일을 12월 31일자로 네이버에서의 개인정보활용동의 고객분들께 발송하였고,

    고객님께서는 2007년 07월 22일 네이버보험몰내에서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시 네이버 보험 메뉴를 운영하고는있는 당사 인스밸리의

    개인정보활용동의 약관에 동의하여주신 이력이 있으셔서 해당 메일을 받으시게 된 것 같습니다.



    해당서비스는 네이버 內 인스밸리 서비스로, 인스밸리 개인정보활용동의를 득한 부분이므로,

    네이버와는 무관합니다만, 이부분에서 오해가 생기신 것 같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해명메일을 요청하려고 하였으나, 인스밸리에 동의한 이메일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가 직접 메일을 보내 관련 내용을 말씀 드립니다.



    서비스에 오해를 불러일으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에는 고객님의 블로그 내용을 기반으로 기타 운영하는 서비스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밸리 마케팅팀 / 백성빈
    Site URL : http://www.insvalley.com
    Mail : sbback@insvalley.com
    Tel : 02) 2193-0368 / fax : 02) 2193-0350
    Mobile : 016-225-0493

    =======================================
    -=---------------
    이런 황당할 데가..

    아니 개인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낚시질을 하라고 동의를 해줬던 것일까요? 이게 해명이 된다고 이런 메일을 보낸 것일까요?

    이 글을 보고 또 메일을 보내오겠죠? 제 짐작에는 아마 다음번에는 네이버에서 메일을 보내오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