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나의 거리' 영상

 

우리나라 최고 가수를 꼽자면 누구를 꼽을 수 있을까요?

물론 개인적인 선호에 따라 다양한 사람들이 리스트에 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 리스트에 공통적으로 올라가는 가수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중 한 사람을 주저 없이 이선희로 꼽고 싶습니다.

이선희는 오히려 나이를 먹이가면서 더욱 신비감을 주는 매력을 품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쓸데 없는 싸움을 하다가 문득 본 TV에서는 이선희의 목소리가 흘러 나오고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처음 보는 것이었는데 MBC에서 '라라라'라는 제목이더군요. 밤 늦은 시간이었는데 무대가 아니라 노래 연습실 같은 곳에서 편안하게 인터뷰하고 자연스럽게 노래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더군요.

사실은 진행자도 그리 유명한 인사가 아니라서 누군지도 몰랐지만 이선희라는 이유로 끝까지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웹 서핑을 하다가 어는 게시판에서 위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이렇게 하니 제 블로그에도 올려지네요. 제가 블로그에 영상이나 노래를 올리는 것이 서툴러 그 영상을 그냥 가져오다 보니 중간부터 시작되네요.

그녀의 노래 '나의 거리'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저작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